제목없음

 

 

 

 

 


(주) 청화사는 (CWS) 1968년 청화동을 한국 최초로 개발하여 상용화 성공을 기점으로 하여 현재 세계 30여 국가에 청화동, 청화아연, 황동쏠트 등을 공급하는 세계 최고 최대의 금속시안화물 업체로 성장해 왔습니다. 신용과 정직을 바탕으로 도금업계에 세계 최고의 품질과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금속시안화물 Chemical World Service"가 되겠습니다.

1999년부터 차세대 Display소자로 각광받고 있는 OLED 재료를 개발하기 위하여 연구에 착수하여 2002년부터 정공수송재료인 TPD를 상용화에 성공하였으며 2003년 중소기업 기술혁신개발사업을 통하여 a-NPD개발에 완료하였습니다. 현재는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OLED 재료를 상용화하여 시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향후 신물질개발을 통하여 세계최고의 "OLED Chemical World Service"로 발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1세기를 맞아 R&D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2005년에는 PhotoChem R&D 부설연구소를 설립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하여 전자산업에 필요한 다양한 고부가가치의 첨단재료를 개발하여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Fine Chemical World Service"가 되려 합니다.  

 

대표이사 이 후 균

주후 2004년 10월 3일

 

 

제목없음